KT 위즈가 카카오와 손을 잡았다.
KT 위즈는 25일 "카카오와 제휴를 통해 MD상품과 콘텐츠를 결합한 ‘kt wiz 카카오 제휴 상품 멤버십’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KT는 이번에 출시하는 서비스에 대해 "코로나19로 야구 관람 및 팬 사인회 등 선수단과 소통 기회가 줄어든 팬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사진] KT 위즈 제공](https://file.osen.co.kr/article/2021/08/25/202108251017778943_61259bd60d49b.jpeg)
1인 8만9천원에 카카오 스페셜 에디션 유니폼과 카카오, 빅또리 패치 5종을 제공하고 2021시즌 카카오 kt wiz 리미티드 멤버십 카드 3장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KT 팬이라면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다.
또 해당 멤버십을 구매하면 매월 이달의 선수와 함께하는 Q&A, 영상통화, 온라인 사인회 등 1, 2군 선수와 함께하는 온라인 팬 미팅 기회를 제공해 상품 뿐만 아니라 선수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후 포스트시즌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구단 마스코트인 빅또리의 귀여운 응원동작 등을 담은 kt wiz 카카오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멤버십 상품은 카카오커머스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 내 ‘kt wiz store’ 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kt wiz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kt wiz’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backlight@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