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가 말을 잃게 만드는 미모와 아우라를 뽐내는 가운데, 드라마 복귀작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덩달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송혜교는 25일 SNS에 "B-cut"이라며 사진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송혜교가 최근 진행한 화보 촬영의 B컷들이 담겼다.
그러나 사진 속 송혜교는 A컷이라고 해도 믿을 만큼 완벽한 모습을 자랑했다. 소위 '헤메스(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로 불리는 비주얼은 물론 도발적인 표정과 포즈까지 남다른 아우라를 자아냈다.

특히 송혜교는 머리카락 한 올도 흐트러지지 않게 넘긴 '올백' 머리부터 자연스럽게 흩날리도록 풀어헤친 머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정반대의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모습이 송혜교가 톱스타로 자리매김한 이유를 짐작케 했다.

최근 송혜교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촬영했다. 2019년 방송된 tvN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오는 것. 이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송혜교 복귀작'이라는 통하며 드라마 팬들에게 일찌감치 '지헤중'으로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만 11월 방송을 앞둔 드라마 상황 상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촬영 현장이나 스틸 컷 등 비주얼 정보들은 베일에 쌓여있다. 이 가운데 SNS를 통해 공개된 송혜교의 일상, 화보 등이 팬들의 갈증을 달래주는 모양새다. 더욱이 B컷도 A컷처럼 소화하는 송혜교의 아우라가 기대감을 더욱 높이는 모양새다.
/ monamie@osen.co.kr
[사진] 송혜교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