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프로미스나인, 신곡 '톡앤톡' 음원차트 1위→전작 타이틀 역주행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9.02 07: 32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일 오후 6시에 발매된 프로미스나인의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은 음원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순조로운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 프로미스나인은 벅스에서 ‘WE GO’, ‘Feel Good (SECRET CODE)’, ‘FUN!’, ‘LOVE BOMB’ 등 전작의 타이틀곡들이 2위부터 5위까지, ‘두근두근(DKDK)’이 9위에 재진입하는 등 줄세우기에 성공, 역주행 신화를 기록했다.

이어 프로미스나인은 해외 차트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스페셜 싱글 ‘Talk & Talk’으로 해외 아이튠즈 차트 핀란드, 룩셈부르크, 사우디아라비아 등 총 3개 지역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태국, 싱가포르 등 총 6개의 지역에서 TOP10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은 1곡이 수록된 한정반 앨범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팬들의 높은 관심 속 물량이 빠르게 소진돼 추가 제작이 확정됐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약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을 확정 지은 만큼 글로벌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톡앤톡)은 전작의 타이틀곡 ‘WE GO’의 SPIN-OFF(스핀오프) 작품으로 색다른 서사를 이어간다. 밤새도록 전화 통화를 이어가고 싶은 풋풋한 설렘을 ‘아무 말 파티’, ‘끝말잇기’에 비유해 재치있게 풀어냈으며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랙에 레트로 감성이 더해진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강한 후렴구과 귀를 사로 잡는 댄스 팝 곡이다.
매 앨범 마다 밝은 분위기로 보는 이들에게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할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Talk & Talk’(톡앤톡)을 통해 톡톡 튀는 청량한 에너지를 더하며 보기만 해도 기분 좋은 ‘힐링 메이트’로 대중들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스페셜 싱글 앨범 ‘Talk & Talk’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간다. /seon@osen.co.kr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