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범X이창호, 라이브 쇼 '99가지 그림자' 3일 첫 방송..신들린 부캐 파티 예고 [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9.02 15: 24

개그맨 곽범, 이창호가 네이버 NOW. 라이브 쇼에 뜬다.
내일(3일) 온에어 되는 <곽범, 이창호의 99가지 그림자>는 ‘0세부터 130세까지 모든 연령을 커버하는’ 콘셉트를 표방한 라이브 쇼로 호스트로 나서는 곽범과 이창호가 매주 다른 캐릭터로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크를 나누는 신개념 캐릭터 쇼다.
이날 곽범과 이창호는 네이버 NOW.를 통해 새롭게 론칭하는 이번 쇼에 임하는 소감을 전하고 올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했던 두 사람 특유의 스타일을 한껏 살려 토크를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두 호스트의 능청스러운 입담과 연기력, 깨알 같은 선곡 센스로 ‘신들린 부캐 파티’가 예상되는 이번 쇼에서는 ‘초특급 게스트’의 출연이 예고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개념 캐릭터 쇼 <곽범, 이창호의 99가지 그림자>는 오는 3일(금) 오후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즐길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이 종료된 이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네이버 NOW. '곽범, 이창호의 99가지 그림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