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야생돌'에 박보검 닮은꼴이!..차태현도 인정할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야생돌'이 배우 박보검 닮은꼴부터 뛰어난 야생 적응력을 자랑하는 '맹수돌'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지원자들의 출격을 예고했다.

MBC 새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은 지난 2일 네이버 나우(NOW.)를 통해 '신비한 야생돌 인물열전'을 공개했다.

'신비한 야생돌 인물열전'은 '야생돌' 지원자들의 뚜렷한 개성과 캐릭터를 첫 방송 전 미리 만날 수 있는 영상으로, 네이버 모바일 앱 홈 화면의 네이버 나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영상에는 지원자 24호부터 34호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근육돌' 24호는 지칠 줄 모르는 열정을 폭발시키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친다. 25호 역시 독보적인 생존력과 살아있는 눈빛으로 '맹수돌'의 정석을 보여준다. 26호는 모델 못지않은 큰 키와 아우라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밝은 미소가 매력적인 27호는 박보검을 연상시키는 빛나는 비주얼과 성실함을 과시해 설렘을 유발했다. 활발한 성격의 28호는 '야생돌' 공식 '인싸돌'로서 프로그램을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29호는 강인한 체력과 남다른 피지컬, 시선을 압도하는 카리스마와 탄탄한 춤 실력까지 갖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사자 갈기 같은 헤어 스타일로 눈도장을 찍은 30호는 야생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야생돌' 접수를 예고했다. 31호는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으로 '흑곰'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그의 날렵한 춤사위와 랩 실력 역시 이목을 집중시켰다. 32호는 순박한 모습에 감춰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지원자들과 트레이너들의 호감을 샀다.

33호는 깔끔하면서도 파워풀한 동작이 돋보이는 춤 실력을 선보여 '야생돌'의 '춤신춤왕'으로 자리한다. 랩과 노래, 춤 모두 능한 34호는 자타공인 '만능돌'로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야생돌'은 지원자들이 야생에서 체력과 실력, 숨겨진 가능성을 모두 평가받으며 벌이는 극한의 데뷔 전쟁을 그린다.

김종국, 차태현, 이선빈, 이현이, 김성규,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관찰자로 합류해 극한의 데뷔 전쟁을 함께 지켜본다. 타이거 JK와 비지(Bizzy), 리아킴(Lia Kim), 넬(NELL) 김종완과 김성규는 트레이너로서 전폭적인 지원에 앞장선다.

그간 본 적 없는 '리얼 서바이벌'을 선사할 '야생돌'은 오는 17일(금) 오후 8시 10분 첫 방송된다. 추석 전 특별 편성을 통해 처음 시청자들과 만난 후, 추석 연휴 다음날인 오는 23일(목)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안방을 찾아간다.

/comet568@osen.co.kr

[사진] 야생돌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