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생존자가 공개됐다.
3일 전파를 탄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하 ‘걸스플래닛999’) 5회에서는 첫 번째 생존자 발표식이 진행됐다.
플래닛 마스터 여진구가 입장했고 “두 달 전 언어도 문화도 다르지만 케이팝 아이돌이라는 꿈을 가진 소녀들이 바로 이곳 걸스플래닛에 모였다. 하지만 누군가는 아쉽게도 걸스플래닛을 떠나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여진구는 “셀이 함께 생존하거나 함께 탈락하게 된다”라고 덧붙였다.

17위 발표에 앞서 16위부터 발표가 진행됐다. 여진구는 “지난 커넥트 미션에서 투표수 베네핏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화면으로 공개된 생존 셀은 김보라, 하야세 하나, 장루 오페이.
이어 15위 발표를 앞두고 여진구는 “보이그룹의 곡으로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셀이다. 킬링파트와 리더를 맡은 멤버가 없다”라고 설명했다. 15위 생존 셀 멤버는 왕야러 안정민 후지모토 아야카.

14위 셀 발표를 앞두고 여진구는 “이 셀에 k그룹 멤버는 에이핑크의 노래로 무대를 했다. 또한 이셀은 커넥트 미션에서 베네핏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14위 생존 셀은 량지아오, 이혜원, 나가미 마나미.
김보라는 “다음 무대를 보여줄 수 있도록 지지해준 가디언 분들에게 고맙다. 플래닛 가디언 여러분 사랑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후지모토 아야카는 “앞으로도 응원 해주시면 고맙겠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1위 셀 발표를 앞두고 여진구는 “1위 셀 후보에 오른 두 셀을 만나보겠다”라고 말했고, 첫 번째 1위 후보 셀은 최유진, 차이빙, 메이. 두번 째 1위 후보 셀은 션샤오팅, 카와구치 유리나, 서영은.
1위 생존 셀은 최유진, 차이빙, 메이. 2위 생존 셀은 카와구치 유리나. 서영은이 올랐다. 최유진은 “너무 감사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차이빙은 “무엇보다 소중한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마스터님 수고하셨다”라고 말했다.
여진구는 “이제 걸스플래닛에 생존할 마지막 17위 셀이다”라고 말했다. 17위 첫 번째 후보 셀은 윤지아, 저우신위, 시마 모카. 두 번째 후보 셀은 원저, 김세인, 오카자키 모모코.

17위 생존 셀은 윤지아, 저우신위, 시마 모카. 18위로 떨어진 김세인은 “일단 저희 셀을 18위로 뽑아준 가디언 분들께 감사한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 그리고 원저 언니한테 슬픈 생일 만들어줘서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여진구는 “이제 탈락자 48명이 간절히 기다리고 있는 플래닛 패스의 주인공을 공개하겠다”라고 말했다, 첫 번째 생존자는 이케마 루안. 두 번째 플래닛 패스 생존자는 원저. 이 날 생일인 원저를 위해 소녀들은 노래를 불러줬다.마지막 생존자는 김혜림이 이름을 올렸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