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원→김성오, '인질' 류경수 지원사격...13人 '폭풍 응원'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소속 배우들이 배우 류경수 지원 사격에 나섰다.

9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는 소속 배우들의 영화 '인질'과 배우 류경수를 향한 개성만점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배우 주원부터 김성오, 오현경, 한채영, 민진웅, 장혁진, 송상은, 박건일, 장희령, 이이담, 여주하, 류성록, 문지용까지 '인질' 관람 독려와 응원을 함께 담았다.

공개된 영상 속 주원은 넷플릭스 영화 '카터' 촬영 중에도 류경수를 응원하기 위해 정성스러운 메시지와 사인을 보내 의리를 과시했다. 여기에 김성오 역시 '인질' 팸플릿을 들어 보이며 류경수는 물론 한국 영화에 대한 애정을 가득 담은 응원을 보내 눈길을 고정시켰다.

그런가 하면 오현경은 류경수의 활약을 관전 포인트로 꼽았으며, 장혁진은 후배에 대한 애정 표현을 잊지 않아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한채영과 민진웅은 응원의 기운을 고스란히 담은 텐션으로 극장 나들이를 제안해 이목을 끌었다.



더불어 송상은과 장희령은 생생한 관람 후기와 함께 관람을 독려하는가 하면, 박건일은 '인질' 포스터를 패러디하며 재치 있는 응원을 보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함께 높였다. 뿐만 아니라, 여주하는 '인질' 티셔츠를 직접 입고 열띤 응원을 보내 입꼬리를 끌어올렸다.

마지막으로 '공작도시'로 첫 주연을 맡으며 열혈 촬영 중인 이이담과 '모범택시'에서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유발했던 류성록은 다시 활기를 찾은 극장가에 안도의 마음을 내비쳤고, 문지용은 응원과 함께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관람하시라는 섬세한 멘트를 남겨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이처럼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식구 13인이 영화 '인질'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나서 류경수를 향한 특급 의리와 끈끈한 선후배 관계를 확인시켰다. 또한 한마음 한뜻으로 한국 영화에 대한 진심 어린 응원도 잊지 않아 보는 이를 감동케 했다.

한편, 류경수가 출연하는 영화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