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1%팸' G드래곤, '90억대' 한남동 펜트하우스→'100평대' 누나 권다미家 전셋값도 '충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09.16 04: 56

  ‘TMI뉴스’에서 G드래곤과 그의 누나 권다미, 그리고 배우 김민준의 신혼집이 언급되어 눈길을 끌었다. 
15일 방송된 m.net 예능 ‘TMI뉴스’가 전파를 탔다. 
이날 채연과 MC그리가 출연했다. 특히 그리 출연에 전현무는 “공부왕 찐천재’에서 수제자루 출연해 방정식 알려줬다”며 수학 실력을 언급, 그리는 “방정식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다”고 했다. 

이에 전현무는 “그리씨도 그렇지만 남창희씨는 습득력이 엄청 빨라, 과학고 갈 뻔할 실력”이라며 감탄했다.  
또한 랩보다 싱어송라이터 쪽이 더 맞는 것 같다고 말한 그리는 “쇼미더 머니나  서바이벌 프로그램 너무 피곤하다”고 하자 전현무는 “아버지 닮아 빨리 끝나는 걸 좋아하는 거냐”고 해 폭소하게 했다. 
본격적으로 ‘알고보니 재력 갑스타 베스트 5와 족보 갑 스타 베스트 8’을 소개했다. 
먼저 족보 갑스타부터 알아봤다. 5위로는 핑클 옥주현과 제국의 아이돌의 박형식도 6촌 관계라고 했다. 단순이 6촌 관계일 뿐만 아니라 평행이론도 많다고 했다. 첫번째로 아이돌 출신의 메인 보컬인 것과 학창시절 꿈도 성악가 꿈으로, 성악 유망주란 것도 닮았다고. 
또한 뮤지컬 배우로 전향하며 첫 작품에서 주연으로 발탁됐을 뿐만 아니라 같은 뮤지컬에 캐스팅되기도 했다고 했다. 같은 작품에 출연할 땐 옥주현이 박형식을 새벽에도 스파르타 레슨까지 했다며 각별히 챙겼다는 비화도 전했다. 
6위는 배우 박성웅과 김의성이었다. 두 사람은 6촌관계이자 절친한 선후배 관계이기도 하다고 했다. 
7위로는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가 언급, 권다미는 배우 김민준과 결혼했다. 김민준이 소개팅을 통해 권다미를 만났고 결혼까지 하면서 지드래곤과 김민준이 매형과 처남 관계가 됐다고 했다. 작년 김민준 생일에는 지드래곤이 고급 브랜드 전기 자전거의 자신의 커스텀을 선물,  이 브랜드 전기자전거는 무려 398만원이라고 했다. 
또한 신혼집도 지드래곤과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하며 이들이 살고 있는 집은 한남동을 대표하는 상위 1% 거주 공간이라 알려졌다. 하지만 김민준과 권다미의 신혼집집은 전세로 알려졌으며 한남동을 대표하는 ‘상위 1%를 위한 거주 공간’으로 꼽히는 만큼 이 곳이 거주하는 100평형대에 고급 빌라 전세값이 약 40억원 이상으로 알려졌다.  
지드래곤이 살고있는 펜트하우스. 집은 90억원대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TMI뉴스’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