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수빈·다원, 로맨틱 러브송 커버..감미로운 음색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1.09.19 14: 32

 그룹 우주소녀(WJSN)가 멤버별 다채로운 커버 콘텐츠로 우정(공식 팬클럽명)을 만나고 있다.
최근 우주소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원의 ‘this is how you fall in love(디스 이즈 하우 유 폴 인 러브)’와 수빈의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다원이 커버한 ‘this is how you fall in love’는 지난 2월 제레미 주커와 첼시 커틀러가 발매한 곡이다. 다원은 싱그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공간에서 청순한 비주얼은 물론, 부드러우면서도 잔잔한 보이스를 자랑하며 마치 사랑에 빠지는 듯한 느낌을 자아냈다.

수빈 역시 故 유재하의 ‘사랑하기 때문에’ 커버로 어쿠스틱 여신 면모를 뽐냈다. 직접 통기타를 연주하며 다재다능한 만능돌 면보를 선보이거나, 따뜻한 분위기 속 감미로운 음색이 더해진 커버 영상으로 보는 이들의 몰입도까지 높이는데 성공했다.
최근 연정과 함께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 - N시의 라이브’에서 태연의 ‘Starlight(스타라이트)’ 커버로 화제를 모은 다원은 드라마 ‘변혁의 사랑’, ‘운빨 로맨스’ 등 OST를 비롯해 뮤지컬 영화 ‘K스쿨’의 수아 역으로 출연을 확정하며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첫 커버 영상으로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공개하며 싱그러운 여름을 선사했던 수빈도 SBS 드라마 ‘훈남정음’ OST 참여와 MBC ‘복면가왕’ 출연 등 자신만의 색깔이 확고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며 보컬리스트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수빈과 다원이 속한 우주소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유니버스 뮤직 신곡 ‘너의 세계로((Let Me In)’를 발매한다. /mk3244@osen.co.kr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