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전 남친 저격 "보고 있니?"('런닝맨')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09.19 15: 46

배우 전소민이 전 남자친구을 저격했다.
19일 오후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지석진 결혼의 ‘1등 공신’ 유재석이 폭로한 ‘소개팅 주선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는 10대부터 60대를 대상으로 한 실제 설문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토론을 펼쳐 순위를 맞히는 앙케트 미션을 진행했다. 

‘본인 수준에 비해 이성을 보는 눈이 과하게 높을 것 같은 사람’이라는 주제가 공개되자 유재석의 폭로가 시작됐다. 지석진의 소개팅 주선자였던 유재석은 “솔직히 형수님을 소개해줄 때 형수님에게 미안했다”라며 당시의 심정을 밝혔다.
이날 유재석은 지석진이 본인 수준에 비해 눈이 과하게 높은 또 다른 이유까지 폭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발끈한 지석진 역시 회심의 반격을 날려 유재석을 당황하게 했다.
한편 전소민이 “나도 눈이 진짜 높다”라고 발언하자, 멤버들은 “거짓말하지 마라. 우리가 네가 누구 만났는지 다 아는데”라며 전소민의 과거 연애사까지 폭로했다. 이에 전소민은 “보고 있니?”라며 전 남자친구에게 경고 메시지를 날려 과연 무슨 사연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석진 결혼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멤버들의 끝도 없는 과거 연애사 폭로 전쟁은 오늘 오후 4시 5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공개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