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는 녀석들' 이종혁vs이장준, 선주후면 한잔만 대결 펼친다..쫄깃한 긴장감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1.09.20 16: 30

 '마시는 녀석들' 이종혁, 이장준이 '한잔만' 당첨을 놓고 쫄깃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오늘(20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채널 IH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예능 프로그램 '마시는 녀석들' 9회에서는 선주후면 특집을 진행하는 이종혁, 장동민, 규현, 골든차일드 이장준의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망원에 위치한 한 맛집을 방문한 4MC는 '선주후면(먼저 술을 마시고 그 다음에 면을 먹는다)'에 따라 돼지고기 수육, 소고기 수육, 만두, 평양냉면 등을 차례로 주문했다. 

IHQ, 디스커버리 코리아 제공

하지만 본격적인 먹방이 시작되기 전, 제작진은 평소와 같이 '쪼는잔' 미션을 설명해 4MC의 원성을 샀다. 특히 이종혁은 "오늘 이거 먹으려고 밥도 안 먹고 왔다"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날의 '쪼는잔'은 '면 VS 면'으로, 5개의 면 중에서 가장 짧은 면을 뽑는 사람이 '한잔만'에 당첨되는 방식이었다. 장동민과 규현이 먼저 통과해 안도의 한숨을 내쉰 가운데, '마시는 녀석들'의 공식 '금손'인 이종혁과 공식 '똥손'인 이장준이 '한잔만' 당첨을 두고 대결을 벌여 쫄깃한 긴장감을 형성했다는 후문이다. 
이날의 '한잔만'에는 과연 누가 당첨됐을지, 오늘(20일) 밤 10시 30분 채널 IH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KT OllehTV 50번, KT Skylife 101번, LG U+ 194번, SK Broadband 261번)에서 방송되는 '마시는 녀석들' 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