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15안타 15득점 대폭발’ 한화, LG 15-6 완파…김민우 11승 달성 [대전 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대전, 길준영 기자] 한화 이글스가 다시 한 번 화끈한 타격을 선보이며 승리했다.

한화는 21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21 신한은행 SOL KBO리그’ LG 트윈스와의 홈경기에서 15-6으로 승리했다.

노시환은 3타수 2안타 3타점 1득점 2볼넷으로 활약하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정은원과 하주석도 3안타로 뜨거운 방망이를 과시했고 최재훈은 시즌 6호 홈런을 쏘아올렸다. 이성곤도 멀티히트를 때려냈고 신인 송호정은 1군 데뷔전에서 데뷔 첫 득점과 볼넷을 기록했다.

[사진] 한화 이글스 노시환. /OSEN DB

선발투수 김민우는 5이닝 5피안타 5볼넷 2탈삼진 3실점으로 시즌 11승을 수확했다. 황영국(⅔이닝 무실점)-김종수(⅓이닝 1실점)-김범수(⅔이닝 무실점)-강재민(⅓이닝 무실점)-오동욱(1이닝 무실점)-임준섭(⅓이닝 2실점)-장민재(⅔이닝 무실점)로 이어지는 불펜진도 팀 승리를 잘 지켰다.

LG 선발투수 케이시 켈리는 5이닝 10피안타 4탈삼진 1볼넷 6실점(4자책) 패전을 기록했다. 유강남은 시즌 8호 홈런을 터뜨렸지만 경기 흐름에 영향을 주지는 못했다.

[사진] 한화 이글스 김민우. /OSEN DB

LG는 1회초 선두타자 홍창기가 안타로 출루했고 김현수가 볼넷을 골라냈다. 서건창의 희생번트 성공으로 이어진 1사 2, 3루 찬스에서는 채은성이 1타점 희생플라이로 선취점을 뽑았다. 3회에도 홍창기 번트안타, 김현수 볼넷, 서건창 번트안타로 1사 만루 찬스를 잡았지만 채은성이 병살타를 치면서 기회를 날렸다.

4회 2사에서 오지환의 볼넷과 도루, 문보경의 자동고의4구로 득점 기회를 얻은 LG는 유강남이 2타점 2루타를 날리며 3-0으로 점수차를 벌렸다.

한화도 반격에 나섰다. 4회 선두타자 하주석이 번트안타로 출루했고 김태연의 타구에는 투수 켈리의 포구실책이 나오면서 주자가 모두 살았다. 페레즈의 진루타로 1사 1, 3루 찬스를 잡은 한화는 노시환이 2타점 2루타를 날렸고 장운호가 1타점 적시타를 때려내며 3-3 동점을 만들었다.

정은원과 최재훈의 연속안타로 5회에도 무사 1, 2루 찬스를 잡은 한화는 하주석이 우익수 뜬공으로 잡혔지만 김태연의 타구에 투수 켈리의 야수선택이 나오면서 4-3 역전에 성공했다. 이어서 노시환의 1타점 적시타와 이성곤의 1타점 2루타가 터지며 6-3까지 점수차가 벌어졌다.

LG는 7회초 유강남의 솔로홈런으로 한 점을 만회했다.

한화는 7회말 김태연 볼넷, 페레즈 몸에 맞는 공, 노시환 볼넷으로 무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이후 이성곤 1타점 적시타, 이원석 1타점 적시타, 강상원 볼넷, 최재훈 밀어내기 볼넷, 하주석 2타점 적시타, 김태연 볼넷, 폭투 득점, 페레즈 2타점 적시타가 나오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LG는 9회초 문성주가 유격수 실책으로 출루하고 안익훈이 몸에 맞는 공으로 걸어나가며 마지막 기회를 잡았다. 김현수의 진루타 이후 이상호가 2타점 적시타를 날렸지만 후속타는 나오지 않았다. /fpdlsl72556@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