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축구선수 송종국의 새로운 둥지 DH엔터테인먼트 측이 송중극이 연예계에 전면 복귀하는 것이 아님을 강조했다.
DH엔터테인먼트 측은 28일 오후 "최근 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종국에 대해 입장을 전달드린다"라고 시작하는 입장문을 발표, "먼저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린다.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러한 목적을 위해 DH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설명하며 "본사는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앞서 D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맺고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게 됐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송종국의 DH엔터테인먼트 합류엔 이천수와 현영민의 우애가 큰 힘이 됐다. 특히 DH엔터테인먼트 김대준 대표이사는 이천수의 축구 현역 시절부터 함께하며 신뢰를 쌓은 바 있어, 송종국의 DH엔터테인먼트 합류에 도움이 됐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2002년 월드컵 4강 진출의 순간을 함께했던 세 사람이 한솥밥을 먹게 된 만큼,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 효과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송종국이 새롭게 합류한 DH엔터테인먼트에는 이천수와 현영민은 물론 '정답소녀'로 알려진 김수정 등이 소속돼 있다.
- 다음은 송종국 전속 계약과 관련한 DH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D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종국에 대해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DH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본사는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앞으로 송종국과 이천수, 현영민의 활동에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DH엔터테인먼트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yc@osen.co.kr
[사진] DH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