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 기안84, 이시언도 몰랐던 반려묘 '나혼자산다'서 공개할까 [Oh!쎈 이슈]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1.10.10 09: 26

웹툰 작가 기안84가 반려묘를 공개한 가운데 '나 혼자 산다'에서 '집사'가 된 근황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기안84는 최근 SNS에 반려묘들과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그는 개인 유튜브 콘텐츠에 즐겨 입고 등장한 황토방 개량한복 의상을 입고 반려묘를 들어 보였다. 고양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카메라를 볼 때도 흐뭇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영락 없는 '집사'의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에 배우 이시언은 "고양이?"라는 댓글을 남겼다. 또 다른 네티즌들도 "집사 되셨어요?"라며 댓글을 남기기도. 
실제 기안84는 지금까지 반려묘, 반려동물의 존재를 공개한 바 없다. 현재 출연 중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도 홀로 살고 있는 싱글 하우스와 웹툰 작업실만 공개했을 뿐 그 어디에서도 반려묘의 존재는 드러나지 않았던 바다. 
이에 기안84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반려묘의 정체와 입양 과정 등을 공개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기안84는 '패션왕', '복학왕' 등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인기 웹툰을 연재한 웹툰 작가다. 그는 현재 '나 혼자 산다'에 고정 출연 중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기안84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