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산들과 '시간을 거슬러' 특급 듀엣..'신흥 OST 강자' 증명('2021 아송페')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0.10 09: 56

가수 김재환이 '시간을 거슬러'의 애절한 감성을 전달했다.
김재환은 9일 생중계된 '2021 Asia Song Festival (아시아 송 페스티벌)'에 VCR로 참여해 B1A4 산들과 함께한 '시간을 거슬러' 듀엣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공개된 '2021 ASF 경주 버스킹' 콘텐츠를 통해 김재환은 아시아 음악 팬들에게 경주의 명소인 불국사역, 황리단길, 동궁과 월지 등을 차례로 소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진 바 있다.

'2021 Asia Song Festival' 메인 스테이지가 진행되는 이날 김재환이 동궁과 월지에서 가창한 '시간을 거슬러' 무대가 VCR 화면으로 공개돼 또 하나의 특별한 감동을 선사했다.
'시간을 거슬러'는 지난 2012년 방송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로 애절한 감정선을 담고 있다. 김재환은 탄탄한 고음과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원곡의 매력을 살려내는 것은 물론, 자신만의 해석을 더한 노래로 2021년 더 많은 음악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산들과의 아름다운 하모니도 귓가를 사로잡았다.
김재환은 드라마 '보좌관', '배가본드', '사랑의 불시착', '더 킹 : 영원의 군주', '청춘기록', '보이스4', '갯마을 차차차' 등에 삽입된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작품의 몰입도를 배가하는 감성과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갯마을 차차' OST '빛이 되어줘'로 시청자와 리스너들의 호평을 받은 김재환은 현재 새 앨범을 준비 중이며, EBS FM '경청' 공식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2021 아시아 송 페스티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