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미경, ’지금부터, 쇼타임!‘ 캐스팅... 박해진X정준호와 호흡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0.12 15: 01

 배우 차미경이 '지금부터, 쇼타임!'에 캐스팅됐다.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는 12일 차미경이 2022년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금옥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극 중 차미경은 뛰어난 영적 능력을 지닌 무당 만신이다. 차웅의 할아버지인 차사금을 모시며 생전 곁에서 보필한 인물이다. 금옥은 차사금 집안에서 대대로 모셔온 최검 장군(정준호 분), 차사금의 핏줄 차웅과 연결되어 있어 배우 박해진, 정준호 등과 호흡을 맞추며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차미경은 지난 8월 종영한 ‘라켓소년단’에서 오매할머니 역을 맡아 겉은 까칠하지만, 속정 깊은 단짠 시골할머니 연기를 맛깔나게 소화해냈다. 현실감 있는 연기와 작품 속 배우들과의 케미로 그의 활약은 안방극장에 강한 인상을 남겼다. 쉼 없는 행보를 이어가는 차미경이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특히 차미경은 ‘쌍갑포차’ 출연 이후 하윤아 작가와 두 번째 호흡을 맞춘다. 이전 작품과 다른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하윤아 작가와 더욱 진해진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박해진, 진기주, 정준호, 정석용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으며 2022년 상반기 첫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디퍼런트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