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민철♥' 혜림, 벌써 D라인이 빼꼼‥원더걸스 멤버들 '베이비샤워'도 가즈아 (Oh!쎈 이슈)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원더걸스 출신 혜림이 깜짝 2세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살짝 부른 D라인만으로도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앞서 혜림은 지난해 7월 태권도 선수 출신이자 익스트림 태권도 팀 '미르메' 대표인 신민철과 결혼했으며 최근 임신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12일에는 여전히 엄마라는 이름이 실감하지 않은 듯 "'엄마'라는 이름은 어쩌면 당연하면서도, 평범하게 다가오기도 한다. 하지만 내가 본 엄마는 가장 평범하고 연약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강하고 특별한 기둥이었다"면서 엄마라는 이름은 뿌리 그 이상의 존재라고 했다. 

이어 그는 "엄마, 그 아름다운 이름을 떠올리며 나 역시도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나도 좋은 엄마가 되고 싶다'라는 생각에 가슴이 벅차오른다"면서 예비 엄마가 된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특히 혜림은 두꺼운 스웨터를 걸쳤음에도 불구하고 살짝 살이오른 듯한 모습의 사진을 공개해 더욱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아직 많이 부풀어 오르진 않았지만 살짝 불러온 배가 눈길을 끈 것. 

이에 팬들은 "엄마 혜림씨, 너무 똑소리날 것 같다", "아직 대문자 D는 아니지만 점점 배가 부풀어 오르네요", "민철씨는 어디에? 데이트 나오셨나요", "이번에 원더걸스 멤버들이 베이비샤워도 해주나요 궁금해'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우혜림은 지난 2010년 원더걸스 새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다. 지난 2020년에는 연인 신민철과 함께 종영한 MBC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부럽지)'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혜림은 7월 초 태권도 선수 신민철과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으며,  '부럽지'를 통해 원더걸스는 물론 프로듀서 박진영에게 결혼식을 알리며 축하받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원더걸스 멤버들은 혜림을 위해 브라이더 샤워를 해주는 등 여전히 끈끈하고 돈독한 절친사이임을 인증했기에, 이들이 브라이더 샤워에 이어 베이비 샤워까지 함께 할지 팬들에게도 궁금증과 기대감을 안기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우혜림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