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들의 침묵' AB6IX, 수련회 떠난다 ··· 4인 4색 매력 발산 '기대감 up'
OSEN 이예슬 기자
발행 2021.10.13 20: 30

  ‘돌들의 침묵’ AB6IX 멤버들이 수련회를 떠난다.
13일 밤 뮤플리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내일은 AB6IX랑 돌침수련회 가는 날. 에비뉴!! 인간 체리 예삐들과 함께해YUM 10/14 8PM Coming soon  #돌들의침묵_AB6IX #TheSilenceOfIDOL_AB6IX #AB6IX #에이비식스 #CHERRY”라는 멘트와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AB6IX 멤버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등장, “내일은 뮤플리 돌들의 침묵 수련회 가는날~ “이라고 예고 하며 팬들에게 시청해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이들은 하트, 브이 등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적극적인 자세로 홍보에 임한 멤버들, 공개될  영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AB6IX는 최근 정규 2집 ’MO’ COMPLETE’를 발매했다.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아이튠즈 앨범 차트 TOP 10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뮤플리 ‘돌들의 침묵’ AB6IX 돌침 수련회 영상은 10월 14일 화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ys24@osen.co.kr
[사진] '뮤플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