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5세연하♥︎' 윤계상, 결혼 2개월만 첫 공식석상 "서지혜와 17년만에 재회 좋다"(종합)[Oh!쎈 이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윤계상이 결혼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등장해 새 작품을 소개했다.

14일 오전과 오후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디즈니+(디즈니플러스) 코리아 미디어데이 및 APAC 콘텐츠'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디즈니 플러스는 국내 출시를 앞두고 한국 콘텐츠 주연 배우들과 제작진을 초대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너와 나의 경찰수업' 강다니엘·채수빈,  '그리드' 서강준·이시영, '키스 식스 센스' 윤계상·김지석·서지혜, '무빙' 조인성·한효주·류승룡·강풀 작가·박인제 감독 등이 참석했다.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는 키스로 미래를 내다보는 여자가 상사의 목에 키스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윤계상은 "배우들과 호흡이 좋다. 서지혜와는 첫 드라마에서 봤는데 17년 만에 다시 만나는 거라서 너무 기분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내용 자체가 판타지도 있고, 밝은 기운이 있어서 현장 분위기도 좋다. 정말 재밌게 잘 찍고 있어서, 그 기운이 결국 작품에도 녹아 들고 보시는 분들에게도 전달될 거라고 믿는다.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서지혜는 "(17년 전) 그때는 (윤계상의) 여동생 역할이었는데 지금은 직장 상사로 만났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라서 재밌는 상황들이 많다. 웃음도 많고 현장이 즐거운 것 같다"고 했다.

또한, "어릴 때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많이 좋아했는데 한국에 디즈니 플러스가 오픈한다는 얘기를 듣고 기뻤다. 새 드라마로 인사드릴 수 있어서 영광이고 자랑스럽다"며 미소를 보였다.

앞서 윤계상은 지난 8월, 5살 연하의 사업가 예비신부와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법적으로 부부가 됐다. 윤계상의 아내는 뷰티브랜드 경영자인 차혜영 대표.

윤계상은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팬카페에 "저 결혼합니다"라며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 부부로서 서로 의지하고 보살피며 살아갈 저희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 하며 일궈온 일들은 별개로 인정받고 존중받을 수 있게 배려해 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다"며 진심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뿐만 아니라 심슨 가족 시리즈를 포함한 다양한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다. 2019년 하반기 처음 출시됐으며, 오는 11월 12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