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연동도 당근이세요?"..'플렌즈' 티저 이미지 오픈→본편 궁금증 UP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0.18 14: 09

플레이리스트가 당근마켓과 함께한 플리버스 드라마 콘텐츠 '플렌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최근 플레이리스트는 공식 SNS에 "서연동도 당근이세요? ❤︎플렌즈: 서연동 당근마켓 편❤︎ 10/18(월) 19시 공개"라며 홍보 이미지를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한 버스 정류장에 부착된 광고로 "서연동도 당근이세요?"라는 글이 쓰여져있다. 아직 구체적인 정보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서연동에서 일어나는 당근마켓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기에는 충분했다. 

한편 당근마켓과 함께한 '플렌즈' 본편은 오늘(18일) 오후 7시 플레이리스트 각종 SNS를 통해 공개된다. 
'플리버스'란 플레이리스트와 유니버스를 합친 단어로, 플레이리스트 작품들을 하나로 잇는 세계관을 의미한다.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모든 작품들은 '플리버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기획된다. 서로 다른 작품이라 하더라도 등장인물들이 같은 고등학교 혹은 대학교의 각기 다른 반에 소속되어 있거나 교사로 등장하는 형식이다.
지난 7월에는 세계관 통합 드라마 '플렌즈'를 통해 '연애플레이리스트' 한재인이 '또한번 엔딩'의 차인영(조수민 분)의 직장 '레반컴퍼니'로 입사한 소식을 공개해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안기기도 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