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엔픽셀 ‘그랑사가’, 11월 18일 日 출시… 사전예약 265만 돌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임재형 기자] 오는 11월 일본 시장에 출시를 앞둔 ‘그랑사가’에 대한 관심이 예사롭지 않다. 사전 예약자 265만 명을 돌파하면서 출시 전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2일 엔픽셀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일본 사전예약자 수가 265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그랑사가’는 엔픽셀의 첫 번째 타이틀로, 글로벌로 서비스 확대를 위해 오는 11월 18일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엔픽셀은 이를 위해 지난 8월부터 일본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일본에 출시한 국내 게임 중 역대 두 번째로 많은 사전예약자 265만 명을 모집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엔픽셀 제공.

이와 함께 엔픽셀은 일본 시장 출시를 위해 제작된 30초 분량의 애니메이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인류가 사라진 평행세계의 도쿄를 무대로 게임 내 주인공 ‘라스’와 ‘세리아드’를 연상시키는 소년과 소녀를 통해 ‘그랑사가’의 감각적인 비주얼과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테마곡 ‘MAKAFUA’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의 OST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 유명 록 밴드 ‘RADWIMPS’가 참여했다. ‘너의 이름은’을 제작한 ‘카와무라 겐키’가 애니메이션의 기획을 맡았다.

지난 1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그랑사가’는 유아인, 조여정, 신구, 이경영, 양동근 등 다수의 배우들이 출연한 광고 영상 ‘연극의 왕’을 통해 유튜브에서 1000만 이상 조회수를 달성했다. 가수 태연이 부른 OST ‘운명보다 한걸음 빠르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신규 IP로는 이례적으로 국내 500만 명의 사전예약자를 기록한 바 있다. /lisc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