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몬스타엑스, 11월 19일 컴백 확정…'NO LIMIT' 발매[공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오는 11월 19일 컴백을 확정했다. 

몬스타엑스는 25일 0시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커밍순 이미지를 게재,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짙게 깔린 어둠 속 거대한 철제 구조물이 담겨 있다. 또한 앨범명 ‘NO LIMIT’과 ‘11.19.FRI 2PM(KST)/12AM(ET)’라는 발매 일시가 함께 공개되며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높였다. 

이로써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원 오브 어 카인드)’를 발표한 이후 5개월 만에 컴백을 알리게 됐고,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하반기 가요계를 풍성하게 채울 준비에 한창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One Of A Kind’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경신함과 동시에 전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킨 것은 물론, ‘2021 MTV 유럽 뮤직 어워즈(2021 MTV Europe Music Awards)’ 홈페이지에 발표된 Best K-Pop(베스트 K팝)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꾸준한 커리어 하이를 이루고 있다.

특히 멤버 주헌은 전작에서 ‘GAMBLER(갬블러)’로 데뷔 이래 첫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도맡는가 하면, 형원과 아이엠 역시 자작곡을 수록하며 프로듀싱 실력을 한껏 발휘한 바 있기에 이번 컴백으로 또 어떤 기록과 ‘자체제작돌’의 진가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NO LIMIT’은 몬스타엑스가 12월 개최되는 미국 라디오 방송국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의 연말 최대 쇼 ‘징글볼(Jingle Ball)’ 투어 합류 전 몬베베(공식 팬클럽명)를 향한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는 전언이다. 어느 때보다 뜨거운 팬사랑과 한계 없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쏠리고 있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컴백 콘텐츠를 오픈할 몬스타엑스의 ‘NO LIMIT’은 11월 19일 한국 시각으로는 오후 2시, 미국 동부 시간으로는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