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우, 김민재 두고 박규영과 기싸움..."자기 남자도 아니면서"(달리와 감자탕')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배우 연우가 김민재를 사이에 두고 박규영과 치열한 기싸움을 벌였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달리와 감자탕'에서는 연우가 김민재, 박규영과 불편한 동거를 시작하며 본격적인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27일 방송에서는 진무학(김민재 분)의 집을 찾아간 안착희(연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착희는 무학으로 인해 아버지에게 폭력을 당하고도 무학의 집을 찾았다. 그러나 무학은 김달리(박규영)와 함께 있었고 착희는 무학의 집에서 나온 달리를 보고 "저 여자가 왜 여기 있어? 설마 두 사람 동거해?"라며 둘의 관계를 의심했다. 

사정상 잠시 머물고 있다는 무학의 말에 착희는 다짜고짜 무학의 집안으로 들어갔다. 그러고는 뒤따라오는 달리를 향해 "근데 그쪽은 왜 따라들어와요? 우리 오빠 집인데?"라며 경계심을 표출했다. 며칠 동안 무학의 집에서 묵겠다는 착희의 말에 무학과 달리는 한사코 말려보지만 착희는 막무가내로 자리를 잡았다. 결국 집주인인 무학이 쫓겨나게 되고 착희는 달리와 불편한 동거를 하게 됐다. 

달리는 무학의 침대에 들어가 눕는 착희에게 "주인도 없는 남자 침대에서 그러는 건 좀 아니죠"라며 나무라지만 착희는 "자기 남자도 아니면서 별꼴이야"라고 도발했다. 결국 달리도 무학의 침대에 눕게 되고 착희와 달리는 무학의 이불을 서로 당기며 실랑이를 벌여 앞으로 펼쳐질 삼각관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연우는 자칭 연애 도사, 타칭 백치미를 자랑하는 안착희의 당돌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매회 거침없이 톡톡 튀는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는 연우가 앞으로 또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달리와 감자탕'은 '무지·무식·무학' 3무(無)이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귀티가 흐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이다.

KBS2 '달리와 감자탕'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MLD엔터테인먼트(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