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재혼' 이혜영, 前남편 이상민과 이혼 언급 "부모님에게 너무 미안해" ('돌싱글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돌싱글즈2’에서 이혜영이 이혼에 대해 언급했다. 

31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 시즌2'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돌싱남녀들의 나이, 직업을 공개하기로 한 가운데 김계성에 대해 알아봤다. 현재 대학원에서 공부 중 이라는 계성은 “등록금 때문에 글로벌 IT기업에서 일하는 중 “이라며 게임 플랫폼 기획자라고 했다. 나이는 서른 여덟살이었다.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그는 술을 꼽으면서  “7년이란 결혼생활 중 가슴 아픈일이 많아 법원을 자주 왔다갔다 했다”면서 “하지만 이혼이 창피했다, 만난지 두 달만에 한 결혼이라 내 잘못된 선택을 주변사람들이 손가락질 할까봐, 부모님 상처주기 싫어서 계속 참았었다”고 이혼을 망설였었다고 했다. 

유소민에 대해 알아봤다. 병원에서 환자와 직원을 관리 중이라는 그는 효율적인 병원관리를 위해 컨설팅하는 일을 한다고 했다.  

이혼 계기에 대해 그는  “아버지가 쓰러졌는데 아예 남인 사람처럼 굴더라, 중환자실 면회가 하루 한 번인데 쇼핑을 묻더라, 게임도 하러가던 철없는 남편”이라면서 “그 이후 아무런 감정이 안 들어, 그냥 결혼할 준비가 안 됐던 사람같다”고 말했다.  

심지어 장모인 엄마 앞에서 소리치고 문 닫고 나갔다고.  이어 그는 “그 모습에서 어머니도 이혼을 허락했다, 게다가 어마나가 결혼을 추천했기에 미안해하셔, 그 모습이 더 미안했다”며 울컥했다. 

이에 이혜영은 “이혼한 사람들 부모님에게 너무나 미안하다”며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혜영은 2004년 가수 룰라 출신 이상민과 결혼했으나 2005년 이혼한 바 있다.이혜영은 지난 2011년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글즈2’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