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예원, 1000억 운용 펀드매니저 만났다?..'장스트릿' 8일 첫방 [공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11.05 11: 20

오는 8일(월) 오전 9시 아나운서 장예원이 호스트로 나서는 네이버 NOW. 장예원의 '장스트릿'이 첫 선을 보인다.
네이버 NOW. '장스트릿'은 재테크, 주식, 부동산 등 경제 관련 이슈를 다루는 고품격 경제 토크 쇼로, 최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장예원이 호스트로 나서 출근 시간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경제 정보를 선물할 예정이다.
8일 온에어되는 '장스트릿' 첫 방송에서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더퍼블릭자산운용 김현준 대표가 게스트로 나선다. 이날 쇼에서 김현준 대표는 1000억을 운용하는 자산운용사 대표이자 펀드매니저가 될 수 있었던 인생 이야기와 재테크 노하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주린이(주식 초보)’ 투자자들을 위한 스페셜 토크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장스트릿'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일(금)까지 초호화 게스트를 앞세운 ‘슈퍼 위크’를 진행한다. 9일 부동산 유튜버 ‘부읽남’, 10일 ‘나 혼자 산다’에서 맹활약 중인 개그우먼 ‘이은지’, 11일 국내 대표 경제 유튜버 ‘신사임당’, 12일 최근 ‘피의 게임’ 진행을 맡은 경제 유튜버 ‘슈카’가 출연한다. 게스트들은 본인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며 재테크 노하우와 경제 지식을 아낌없이 전수하는 등 시청자들의 출근길을 ‘리치’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장예원이 진행하는 '장스트릿'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아침 9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네이버나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