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돈을 얼마나 잘 벌면 캠핑카 FLEX..이혜영도 "멋진 놈" 감탄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1.11.08 06: 21

개그맨 유세윤이 가족들과 캠핑카 일상을 공개했다.
6일, 유세윤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캠핑카 여행덕에 아내랑 조금은 가까워졌어요"라며 가족들과 캠핑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유세윤은 머리가 닿을 정도의 높이인 캠핑카 안에서 아내와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 이어 모닥불을 지피우며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에 함께 '돌싱글즈2'에 출연 중인 이혜연은 "갔네.. 멋진놈…"이라며 댓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이에 팬들 역시 "캠핑카라니 넘 낭만적", "나도 가족들과 캠핑카 여행 하고 싶다", "세윤씨 바빠도 가족들 잘 챙기는 모습 보기 좋아요" 등 다양하게 반응했다.
한편 유세윤은 지난 2009년 4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유세윤은 최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 "옷을 모두 다 벗고 아내 앞에 무릎을 꿇었다. 속옷 포함해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고 '이렇게 아무것도 없어도 사랑해 줄 수 있어?'라고 말하면서 '나랑 결혼해줘'라고 프러포즈 했다"고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ssu08185@osen.co.kr
[사진] '유세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