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영화 '아워 미드나잇', 일러스트 포스터 공개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11.12 01: 17

영화 '아워 미드나잇' 측이 개봉 기념 일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아워 미드나잇'(감독 임정은, 제작 화목한 영화사, 배급 필름다빈)은 불빛이 반짝이는 한강 다리 위에서 처음 만난 청춘 남녀의 낭만적인 밤 산책과 서로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청춘 영화.
배우의 꿈을 포기하지 않는 무명배우 지훈(이승훈 분)과 사내연애 중 말 못할 사건을 겪고 잠들지 못하는 은영(박서은 분)이 처음 만나 편안하게 마음을 터놓게 되면서, 각자의 꿈과 뜻을 응원하게 되는 따뜻한 이야기다.

단편영화부터 쌓아 올린 연출력으로 일찍부터 국내외 유수 영화제에서 주목받은 신예 임정은 감독의 첫 번째 장편영화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1일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는 신비롭고 황홀한 비주얼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흑백영화인 '아워 미드나잇'에서 주요 서사가 되는 지훈과 은영의 밤 산책이 컬러풀하고 황홀하게 표현돼 눈길을 끈다.
크레용으로 채색되어 따뜻한 그림은 두 주인공 지훈과 은영이 달을 바라보는 뒷모습이 담겼다. 달 안에 그려진 코끼리는 영화에서 그림자로 등장했던 코끼리와 겹쳐 보이며 꿈결 같은 분위기를 더한다. 영화를 본 관객에게는 소장 욕구를, 영화를 못 본 관객에게는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아워 미드나잇'은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 중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