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 '지헤중' 오늘부터 출격..송혜교x최희서와 호흡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11.20 10: 27

‘오세훈(엑소 세훈,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연기자로 변신한다.
오세훈은 지난 12일 첫 방송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삼화네트웍스, UAA)에 ‘황치형’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오세훈이 맡은 황치형은 극 중 주요 배경이 되는 패션회사 ‘더 원’ 오너의 늦둥이 아들이자, 누나인 황치숙(최희서 분)과는 달리 셈이 빠르고 분위기 파악에 능하며 하고 싶은 말은 하는 성격의 소유자로 뜨거운 활약이 기대된다.

금일(20일) 4회 방송부터 황치형이 본격적으로 첫 등장, 아버지가 원하는 대로 ‘더 원’의 신입사원으로 입사해 하영은(송혜교 분)이 이끄는 디자인 팀의 일원으로서 업무를 해나가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전개돼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오세훈은 그동안 그룹 엑소의 멤버로서 가수 활동은 물론 예능, 웹무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발산해왔으며, 안방극장 드라마에 출연하는 것은 처음인 만큼 어떤 연기와 매력을 선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로,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M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