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온앤오프, 6인6색 유니크한 카리스마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1.20 10: 24

그룹 온앤오프(ONF)가 첫 번째 단체 티저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월 3일 발매될 온앤오프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Goosebumps’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는 다채로운 포인트들이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하면서도 유니크하고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독특한 구도로 한 프레임 속에 어우러진 가운데, 모두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멤버들의 눈빛은 부드러움과 강렬함이 공존하는 온앤오프만의 독보적 카리스마가 느껴져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각 멤버가 가진 각자의 캐릭터 성이 더욱 강조된 의상으로 저마다 더 뚜렷한 특징과 개성이 엿보여 더욱 풍성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으로 온앤오프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8월 발매한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으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올해만 3연속으로 신곡 발매 직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뮤직비디오 공개 이틀 만에 천만 뷰 돌파, 초동 판매량 자체 최다 기록 등 각종 부분에서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에서 2위, 지역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송 차트와 케이팝 송 차트에서 7일간 1위를 차지하며 해외 차트에서도 그 기세를 이어 국내외를 넘나드는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온앤오프는 오는 12월 3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6집 ‘Goosebumps’을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