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천하' 나인우x문수인 특별출연…신스틸러 활약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1.11.27 13: 59

개그맨 이은지와 이상준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지상천하`에 배우 나인우와 모델 문수인이 출연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엘제이이엔티를 통해 방송된 웹 코믹 시트콤 `지상천하`에는 이상준과 이은지의 소속사 식구인 나인우와 문수인이 특별 출연해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 문수인은 돈가스 가게를 오픈한 이은지(천하 역)와 이상준(지상 역)을 찾아와 축하해주며 등장했고, 곧이어 나인우가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문수인은 "나인우가 어렸을 때부터 천하의 찐 팬이었다"며 나인우의 팬심을 전달했지만 나인우는 당황해하며 "그때 천하를 안 좋아했던 사람은 없었다"고 말하며 문수인과 승강이를 벌이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가게를 나서던 나인우는 과거 어린 시절 천하를 만나 사인을 받았던 추억을 회상하며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해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지상천하`는 큐브 엔터테인먼트 구병무 본부장의 기획 아래 이상준과 이은지가 주연을 맡아 고난 속에서도 미래의 꿈을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는 두 젊은 아이돌 지망생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코믹스럽게 그려낸 시트콤이다.
두 사람의 찰떡 케미스트리가 빚어내는 가슴 따뜻한 시트콤 `지상천하`는 유튜브 엘제이이엔티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시청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지상천하`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