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지애♥김정근 부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기저질환 탓 백신 미접종 감염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지애와 남편 김정근 MBC 아나운서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일 이지애의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이지애 씨가 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현재 자가격리된 상태"라고 공식입장을 표명했다. 

[OSEN=조은정 기자]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의 데뷔 앨범 ‘INTO VIOLET’은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도훈을 필두로 박지영, 강지원 프로듀서 등 RBW의 모든 역량이 더해진 앨범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타이틀곡인 ‘Ponzona’를 비롯해 ‘Intro : Crown’, ‘Can We Talk Again’, ‘Skip Skip’, ‘Hello’, ‘My Heart Skip a Beat’, ‘마침표 (Period)’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아나운서 이지애가 사회를 보고 있다. /cej@osen.co.kr

특히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지애 씨는 기저질환으로 인해 코로나19 백신을 접종받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또한 "남편인 김정근 아나운서 또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함께 자가격리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설명해 충격을 더했다. 

[OSEN=인천, 곽영래]인천한류관광콘서트 무대에는 EXO-K(엑소 케이) 카라 시크릿 포미닛 엠블랙 티아라 장우혁 박재범 레드벨벳 등이 참석해 화 려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youngrae@osen.co.kr

이지애는 2006년 KBS 32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한 방송인이다. 2014년 KBS를 퇴사하며 프리랜서로 전향해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했다. 

김정근 아나운서와 이지애는 2010년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특히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던 터. 부부가 나란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만큼 자녀 및 주변 가족들의 안전 또한 우려를 자아내고 있다. 

[OSEN=민경훈 기자]이지애 아나운서가 쇼케이스 진행을 하고 있다./rumi@osen.co.kr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부부로 인한 방송 관계자들의 추가 확진은 아직까지 나타나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이지애가 최근 방송 녹화 일정이 없던 만큼 그로 인한 방송계 추가 감염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다만 이지애가 평소 진행해오던 MBC '생방송 연금복권 720+'는 그의 자가 격리 기간 동안 다른 진행자가 대신할 예정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