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상해♥김영임, 비키니+복근도 놀라운데..김윤지 '쌍검안무' 수준급 ('동상2') [Oh!쎈 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이상해, 김영임 부부의 리즈시절 미모가 깜짝 공개된 가운데, 며느리 김윤지의 수준급 쌍검 안무가 시선을 사로 잡았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윤지와 최우성 부부가 시댁을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고즈넉한 기와로 된 집에 모인 가족들.무형문화재인 시어머니 김영임이 전수 국악인이기에 국악 연수원에서 지낸다고 했다.

이런 전통미가 느껴지는 곳에 가족이 다 모인 이유에 대해 묻자 이들은아버지 이상해 생일 파티를 위장한부모님의 ‘42주년 결혼 기념일’ 깜짝 파티라고 했다. 김영임과 화해 대작전을 위해 특급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앞서 김영임은 남편 이상해에게 “평생 살며 생일 한 번 못 얻어먹었다”며 서운함을 전한 바있다.

이를 알리 없는 김영임이 도착했고, 이상해와 러브스토리를 물었다.가장 멋졌을 때를 묻자 그는40여년 전, 신문기사 인터뷰를 떠올리며  “취미를 묻길래 당황해서 ‘수상스키’라 말해 급한 마음에 이상해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새벽 4시부터 집 앞에서 기다렸다”면서 덕분에 상일에 수상스키를 배웠고, 하루 만에 사랑도 불 붙게 됐다고 했다.

이후 연애시절 선남선녀 시절 모습을 깜짝 공개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톱스타 시절이 고스란히 느껴진 사진이었다. 특히 탄탄한 가슴근육을 자랑한 이상해의 사진엔 "가슴이 보통이 아니다"며 모두 놀라워할 정도였다. 

무엇보다 이상해의 이벤트에 앞서, 며느리 김윤지의 스페셜 무대를 보기로 했다. 무용학도 출신인 그는 미국 ‘UCLA’도 검도로 오디션 합격하게도 했다고.

대망의 쌍검 안무를 선보인 가는 경쾌하게 칼소리에 맞춰 우아한 자태를 드러냈고남편 최우성은 입이 찢어질 정도로 다물지 못 했다. 시부모님의 기립박수도 이어졌다. 모두 “재롱잔치 수준이 아냐, 개인기 참 많다”며 고퀄리티 무대에 감동, 심지어 이상해는 “김영임 공연할 때 한 명 인건비 줄었다”고 말할 정도였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