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어뮤직, 8일 'LOTUS' 영상 기습 공개...박재범·JAY B→pH-1·박현진 대거 출격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12.07 18: 10

 하이어뮤직이 'LOTUS (H1GHR Remix)' 영상으로 또 한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는다.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LOTUS (H1GHR Remix)'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이와 함께 6시간 뒤인 8일 0시 풀 영상 공개를 깜짝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LOTUS (H1GHR Remix)'는 하이어뮤직과 현재 워너뮤직 레이블 소속의 FORCEPARKBOIS(과거 Def Jam SEA 레이블)와 공식적인 협의하에 제작한 리믹스 영상이다. 

'LOTUS (H1GHR Remix)' 영상에는 하이어뮤직 소속 아티스트 박재범, pH-1(피에이치원), JAY B(제이비), Woodie Gochild(우디고차일드), BIG Naughty(빅나티), TRADE L(트레이드엘), JMIN(제이민) 외에도 스페셜 아티스트로 박현진이 참여한다.
원곡을 부른 FORCEPARKBOIS는 말레이시아의 15인조 힙합그룹으로 올해 2월 ‘LOTUS’라는 곡으로 데뷔해 스포티파이 조회수 100만 회, 유튜브 조회수 15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해외 힙합 씬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LOTUS (H1GHR Remix)' 영상은 국내외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이 뭉쳤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의미가 있다. 티저 영상부터 하이어뮤직의 빨간 로고와 붉은색 조명을 활용해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기존의 'LOTUS' 버전과 다른 색감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해 힙합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하이어뮤직의 대표 박재범은 이번 리믹스 탄생에 대해 "개인적으로 FORCEPARKBOIS의 Joe Flizzow와 친분이 있는데, 우리 둘은 아시아 힙합 씬에서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이 서로의 음악과 문화를 지지해주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함께 예술을 해나가는 것에 뜻이 같았다. 이번 하이어뮤직 리믹스가 우리의 목표에 걸맞는 다리 역할을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이어뮤직은 올해 한국관광공사 ‘Feel the Rhythm of KOREA’(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 시즌2 캠페인에 참여해 K-힙합과 민요의 콜라보, '머드 맥스 신드롬'을 일으킨 서산 편 등 참신한 영상으로 누적 조회수 3억 뷰를 달성하고, 광복절(8월 15일)에는 'DNA Remix' 뮤직비디오의 새로운 버전을 공개하는 등 독보적인 행보를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LOTUS (H1GHR Remix)' 영상 본편은 8일 0시 하이어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하이어뮤직(H1GHR MUSI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