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힐링산장2' 김동완X앤디 24년차 아이돌 #칼군무 #누드집 #결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힐링산장 2'의 마지막 손님인 신화 김동완과 앤디가 24년 차 '조상돌' 신화의 귀중한 유물 박스를 오픈하며 추억을 소환했다. '완전체' 활동을 안 한 지 13년이 지났음에도 몸이 기억하는 칼군무 레전드 댄스 모음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린 김동완과 앤디는 신화 멤버들의 이야기로 웃음꽃을 피웠고, 신화의 히트곡을 부르며 다시 한번 신화와 신화창조의 소중함을 느끼는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힐링산장 2'는 이날 김동완과 앤디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 종영했다. 1회 이지현부터 박상영, 인교돈, 김용준, 이영현, 이기찬, 오나미, 나태주, 설하윤, 신미래, 김동완, 앤디 등 많은 스타가 '힐링산장 2'에서 방송이라는 사실을 잊고 제대로 된 힐링을 만끽할 수 있었다. '산장지기' 전광렬과 '산장 매니저' 이수영, 허경환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광하~ 환영!”을 외쳐 돌아올 시즌 3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B tv 케이블 ‘우리동네 B tv’와 채널S가 손잡은 전광렬의 휴먼 버라이어티 ‘힐링산장-줄을 서시오 시즌 2’(SK브로드밴드-미디어S 공동제작, 연출 심세호 김수현, 이하 힐링산장 2) 10회는 지난 15일 방송됐다. 서울 근교의 힐링 여행지인 영종도에서 가평살이 5년 차 김동완과 제주살이 6주 차 앤디와 함께하는 전광렬, 이수영, 허경환의 두 번째 힐링 스토리가 펼쳐졌다.

'힐링산장2' 제공

'서울을 떠난 남자들'이라는 키워드로 등장한 신화의 김동완과 앤디는 지난주 오랜만에 만나도 친형제 같은 케미스트리로 웃음과 훈훈함을 동시에 자아낸 바. 특히 '신화의 외교부 장관'으로 통하는 앤디는 김동완이 그토록 궁금해하는 신혜성의 근황에 관해 “저도 궁금하다”면서도 “속초에 살고 있다는 것만 안다”라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앤디는 '제빵왕 김탁구'의 전광렬을 만나기 위해 크림빵을 준비해 와 눈길을 끌었다. '힐링산장 2' 버전 '크림빵 휘날리며'와 '크림빵이 터진 일' 등이 즉석에서 펼쳐지며 김동완과 앤디의 크림빵 짤이 탄생했다. 대미를 장식한 주인공은 바로 짤의 황태자 전광렬이었다. 베테랑 배우의 위엄을 느끼게 하는 레전드 크림빵 짤이 생성됐다.

크림빵으로 관절에 기름칠한 김동완과 앤디는 오랜만에 신화의 히트곡에 맞춰 칼군무를 선보였다. '으쌰으쌰'부터 'Wild Eyes', 'T.O.P', 'Hey, Come on'까지 그때 그 시절을 소환하는 신화의 명곡들이 흘러나오자 두 사람은 완전체 활동을 안 한 지 13년이 지났음에도 몸이 기억하는 칼군무 레전드 댄스로 감동과 기립 박수를 자아냈다.

이어 전광렬과 이수영, 허경환은 김동완, 앤디와 함께 영종도 '집라인' 액티비티에 나섰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막내 앤디는 전광렬에 이어 두 번째로 집라인에 도전했다. 경직된 자세는 바닷바람과 함께 즐기는 집라인에 어느새 풀렸고, 고소공포증도 해결됐다. 앤디는 “바다 위에 떠 있는 느낌인데,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액티비티 후 전광렬은 손님들을 위해 영종도 을왕리의 밤을 만끽하며 즐길 수 있는 조개구이와 랍스터를 준비했다. ‘힐링산장’으로 자리를 옮긴 김동완과 앤디에게 허경환은 “작가 중 한 명이 신화창조”라며 신화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희귀템'들을 꺼냈다. 조상돌로 불리는 신화의 유물 박스 오픈에 김동완과 앤디는 민망한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누드집이 등장하자 민망한 웃음은 극에 달했다.

김동완, 앤디의 결혼 생각도 공개됐다. 김동완은 “결혼하면 안 되겠다는 생각”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하고 싶은 일이 많은데, 내조를 원하면서 결혼하면 안 된다는 생각”이라는 이유를 덧붙이며 “마지막 미션은 결혼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앤디는 “진짜 좋은 인연이 있으면 (결혼하고 싶다)”라는 바람을 더했다. 인생 선배인 전광렬은 결혼 적령기를 지나고 있는 김동완, 앤디, 허경환에게 “인연은 (어디든) 있으니 강박관념을 가질 필요는 없다”라는 '찐' 조언으로 감동을 안겼다.

김동완과 앤디는 '힐링산장 2'의 공식 질문인 '힐링 키워드'에 대해 '나 자신'과 '미래의 신화창조'라고 각각 밝히며 자아 성찰의 시간도 가졌다. 특히 앤디는 신화가 있게 해준 신화창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드러내며 “팬들을 만족시키는 게 우리의 일이라고 생각한다”라는 말로 신화 완전체 활동을 기대케 했다.

'힐링산장 2'의 하이라이트 '힐링 콘서트'에서는 코러스 생활만 12년 한 가수 천단비가 등장해 싱글 앨범 'Fly Away'부터 신화의 'I Pray 4 U', 이수영의 '휠릴리'로 고막 힐링 타임을 선사했다. 김동완은 답가로 송창식의 '고래사냥'과 신화의 'Angel'을 불렀고, 오랜만에 신화창조의 풍선이 휘날리는 주황 물결로 뭉클함을 자아냈다.

김동완은 “연예인들을 힐링 시켜 주는 게 현장인데, 아주 격렬한 현장을 느껴서 집에 가서 잠을 잘 잘 것 같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특히 앤디와 만나 더 행복했다는 그는 “멤버들을 보면 처음 만났던 시절로 돌아가게 되는 것 같다. 그런 기분을 오랜만에 느꼈다”라고 미소지었다. 앤디도 “제주도에 혼자 있던 시간이 많다 보니 방송에 나와서 멤버와 만나고 같이 힐링해서 좋았다. 귀도 호강한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시즌2 마지막 회를 맞이한 산장지기 전광렬은 “게스트들이 우리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걸 느꼈다는 이야기하는 걸 들었을 때 제일 보람 있고 뿌듯했던 것 같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수영은 “코로나19 시국이라 저도 힐링이 많이 필요했다”며 “혼자 여자이다 보니 챙김을 받은 것 같다”면서 전광렬과 허경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허경환은 “'힐링산장 2'를 통해 같이 공감했으면 좋겠다. 한국에 좋은 곳도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다”며 시즌3를 기약했다.

한편, ‘힐링산장 2’는 ‘우리동네 B tv’는 B tv 케이블 채널 1번에서,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각각 시청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