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주, 담배+전라노출 과거→이하늬 속옷 화보로 전한 '결혼소감' [주간SNS핫스타]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1.12.26 16: 44

하루에도 몇번씩 SNS에 자신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나 글을 올리며 근황을 공유하고 있는 스타들. 때로는 사진이나 글 하나가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한다. [주간SNS핫스타]에서는 지난 한 주간 주목을 받았던 스타들의 SNS를 되짚어본다.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해 화제의 중심에 선 댄서 리정은 19일 인스타그램에 "Early Merry Christmas with swarovski"라며 핑크색 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사진을 여러장 업로드 했다. 해당 사진은 명품 브랜드 S사의 화보 촬영 중에 찍은 것으로, 리정은 깨알 홍보 멘트까지 잊지 않았다.

특히 가늘게 뻗은 아이라인, 은은하게 내추럴 컬러를 살린 립글로즈까지. 그간 새빨간 립과 두꺼운 아이라인 등 짙은 화장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던 리정은 평소와는 180도 다른 청순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 19일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올리며 유부남 대열에 오른 장동민은 결혼식을 앞두고 유튜브 채널 '장동민의 옹테레비'를 통해 "마지막 총각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그는 "다 모셨으면 좋았겠지만 이렇게 라이브로 인사드리는거 죄송하다.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만큼 행복하게 잘 살아서 제2의 인생을 펴보도록 하겠다"며 "저 오늘 장가갑니다! 감사합니다. 잘 살겠습니다!"라고 라이브를 보고 있는 팬들을 향해 큰절을 올렸다.
이어 인스타그램에도 해당 라이브 장면을 찍은 영상을 올리며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특히 장동민은 라이브 방송 썸네일을 아내와 함께 찍은 웨딩 화보로 설정하며 미모의 아내를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을 통해 전세계적인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정호연은 뼈만 앙상하게 남은 사진으로 외신 보도까지 오르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16일 정호연은 인스타그램에 해외 스케줄에서 입은 의상들을 공개했고, 사진에 찍힌 정호연의 모습은 심각할 정도로 야위어 있었던 것.
이에 22일 뉴욕 포스트의 연예 섹션인 페이지식스는 "미국에서 홍보하면서 10일 만에 8파운드(약 3.62Kg)를 감량했다"고 설명하며 "밥 먹을 시간이 없었다. 처음 미국에 왔을 때 나에게 맞았던 모든 옷이 지금은 너무 헐렁하다"라고 말했던 정호연의 인터뷰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다.
#. 모델 장윤주는 파격적인 19년전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22일 인스타그램에 "한 편의 영화처럼. 필름으로 화보를 찍던 시절… 지금 보니 아름답네요"라며 23살 시절 찍었던 날것의 화보들을 업로드 했다. 사진에는 23살 답게 지금보다 앳된 얼굴을 하고 있는 장윤정이 담겼다.
특히 담배를 피는 모습부터 옷을 벗고 욕조 안에 들어간 모습까지 과감한 콘셉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장윤주는 "젊음을 무기로 거침없고 똘끼로 가득했던 위태로운 20대의 나"라며 추억을 되새겼다.
#. 깜짝 결혼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던 배우 이하늬는 행복한 결혼 소감을 직접 밝히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에 화답했다. 그는 21일 열애 중이던 남자친구와 혼인서약식을 올린 사실을 알렸다. 상대가 비연예인인 만큼 보안을 엄수하기 위해 결혼 당일 깜짝 발표를 감행한 것. 이후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는 "이하늬의 남편이 엄청난 재력을 갖춘 데다 결단력까지 있어 결혼이 일사천리로 이뤄진 것"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해 이하늬는 22일 "저는 오늘 다시 촬영장으로^^"라며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업로드 했다. 결혼식을 올린 직후에도 곧바로 화보 촬영에 임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돋보인다. 특히 그는 "축하와 격려 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좋은 연기와 활동으로 그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 25일 배우 이시언과 서지승이 결혼한 가운데, 개그우먼 박나래는 이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식 현장을 공개했다. 이시언과 서지승은 심플한 디자인의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미소짓고 있는 모습.
특히 결혼식장에는 박나래 외에도 모델 한혜진, 웹툰작가 기안84까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인연을 맺었던 무지개 회원들이 함께해 우정을 빛냈다. 뿐만아니라 기안84는 이시언, 서지승의 청첩장에 들어갈 그림까지 직접 그리며 끈끈한 의리를 뽐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인스타그램, 유튜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