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크툽, 정규앨범 'Red Moon : ∞' 1월 1일 발매..5년만 연작 시리즈 대미 장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가수 마크툽의 'Red Moon(레드 문)' 완결판이 2022년 시작과 동시에 공개된다.

마크툽은 내년 1월 1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정규앨범 'Red Moon : ∞'를 발매한다. 

'Red Moon'은 2017년부터 현재까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찰나가 영원이 될 때', '비로소 너에게 도착했다' 등의 곡들을 연달아 발표하고 흥행시키며 이어온 마크툽의 연작 시리즈이다. 마크툽의 성장과 서사, 가치관과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시리즈는 약 5년 만에 '∞(인피니티)'로 대미를 장식한다. 

지난 25일 'Contact(컨택트)' 선공개 이후 SNS를 통해 "서사의 마지막 장은 가장 'Red Moon' 다운 앨범이 될 것이다"라는 말을 남긴 마크툽의 이번 'Red Moon : ∞'는 높은 완성도와 새로운 시도들, 그리고 예술적 가치를 위한 숭고한 숨결로 무장돼 있다. 

또한 'Red Moon : ∞'는 'Red Moon'의 시작부터 혹은 중간에 동행하며 함께 지켜봐 준 이들에게 감사함을 담았다. 기존에 발매했던 곡을 포함해 타이틀곡 '낙원'과 'Space Opera(스페이스 오페라)'까지 총 24곡이 담긴 이번 앨범을 통해 순수하고 강력하게, 그리고 조금은 쓸쓸하기도 한 마크툽만의 인사를 전한다.

마크툽은 스스로 '세계의 자유와 낭만을 그리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그리고 그가 만든 음악은 인류에게 삶을 긍정하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그의 의지가 녹아있다.

마크툽의 새 정규앨범 'Red Moon : ∞' 수록곡은 내년 1월 1일 0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마크툽컴퍼니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