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머리 사촌오빠"..이달의소녀 희진, 디원스 우진영과 열애설 부인 [종합]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1.12.29 11: 04

이달의 소녀 희진 측이 온라인 상에서 불거진 디원스 우진영과 열애 의혹에 대해 재빨리 해명했다.
이달의 소녀 측 관계자는 29일 OSEN에 “(희진과 우진영의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개인적 친분이 전혀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이는 전날 불거진 희진과 우진영의 열애 의혹에 대한 해명이다.
관계자는 “지난밤 브이앱에서 잠시 노출된 사촌오빠 영상으로 인해 다양한 루머가 생성되고 있는데, 다른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확실히 바로잡고자 한다”며 이 같이 강조했다.

28일 누리꾼들은 희진의 아이패드 비밀번호가 우진영의 생년월일이라는 점, 희진이 V라이브 도중 잘못 공개한 사진첩에 금발 남자 사진이 있었는데 우진영인 것 같다는 목소리를 내며 둘 사이 열애 의혹을 제기했다.
하지만 이달의 소녀 측은 희진과 우진영은 개인적인 친분이 없는 사이라며 “많은 분들께 걱정을 끼쳐드려 죄송하다. 앞으로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고 알렸다.
한편 희진은 2018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와 함께 이달의 소녀로 데뷔했다. 매 앨범 자체 기록을 경신하며 놀라운 성장 속도로 성장,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우진영은 JTBC '믹스나인'에선 남자조 1위를 차지하며 데뷔에 성공했다. 현재는 디원스 소속으로 활동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