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청초하고 훈훈한 소년미 컴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2.31 14: 12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 필름을 끝으로 모든 콘셉트 공개를 완료했다.
오는 1월 10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로 돌아오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오늘(31일) 오후 12시와 12시 30분에 공식 SNS 채널에 두 번째 콘셉트 ‘YET’ 버전의 개인, 단체 콘셉트 필름을 차례로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 일곱 멤버는 탁 트인 초원을 거닐거나 한 곳을 바라보며 쓸쓸한 느낌을 전하는 동시에 꽃을 든 채 바람을 느끼거나 연을 날리는 등 자유로우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풍겨 시선을 끌었다. 단체 영상에는 멤버들의 얼굴에 꽃이 붙어 있거나 단체로 달리는 모습이 담겨 청초하고 훈훈한 소년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이로써 ENHYPEN은 지난 27일부터 공개해 온 신보의 두 가지 콘셉트 ‘NO’와 ‘YET’ 버전의 콘텐츠를 모두 선보였다. 앞서 첫 번째 콘셉트 ‘NO’ 버전으로는 시크하고 반항기 넘치는 소년들의 모습을 표현했던 이들은 이번 ‘YET’ 버전으로는 감성적이며 아련한 느낌을 소화했다. 독보적이고 트렌디한 일곱 멤버의 비주얼에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까지 뽐낸 ENHYPEN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으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NHYPEN은 내달 3일과 4일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DIMENSION : ANSWER’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빌리프랩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