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도 GD신발 인증.. '돌싱'되더니 20대 비주얼 난리났네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1.13 05: 46

배우 안재현이 셀럽들에게만 선물된 지드래곤 운동화를 받은 근황을 전했다. 
12일, 배우 안재현이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 
특별한 코멘트없이 업로드한 안재현은 한 신발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가 들고 있는 운동화는 지드래곤 운동화로 알려진 신발 ‘퀀도1 피스마이너스원'이다. 마치 신발 모델이 된 듯한 그의 훈훈한 외모가 시선을 사로 잡는다.

앞서  지드래곤 운동화로 알려진 신발 ‘퀀도1 피스마이너스원' 은 그가 스포츠 브랜드와 협업해  탄생한 신상 스니커즈로 알려졌다.  특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응모를 통해 당첨해야지만 구할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는데, 평균 90만원선에서 신제품이 거래되고 있다. 정가는 21만9000원인데 지드래곤 사인팩 버전의 경우 330만원까지 매물로 나와 있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이 신발은 빅뱅 멤버 태양 뿐만 아니라  매형인 배우 김민준, 그리고 세븐, 정혜영, 산다라박 등  다양한 연예계 지인들에게 선물, 이를 인증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안재현은 한국 출신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제이콥 설과 지난 3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WHITE WAVE men in flowers’ 전시회를 연다. 안재현은 방송 활동 외에 쥬얼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