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C몽 "더 뻗어나가라 천재야" 응원→비아이 "감동임다 행님♥" 화답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연 기자] 가수 MC몽과 래퍼 비아이가 특급 우정을 뽐냈다.

22일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비아이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캡처해 공유했다.

해당 캡처본에서 비아이는 MC몽에게 "감동임다 행님. 행님도 제가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MC몽은 이를 공유하며 "사랑해.."라고 넘치는 애정을 드러냈다.

앞서 21일 MC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아이를 향한 응원글을 남겼다. 그는 약 10여년 전, 꼬마래퍼 시절의 비아이와 함께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했던 방송 장면과 함께 "처음 내가 발견했던 아이. 참 순했던 아이. 날위해 생일 축하노래를 만들어줬던. 내가 늘 프로듀싱을 해주다 15년이 지나 이친구에게 프로듀싱을 받았습니다. 유연하고 강해진 그러면서도 늘 겸손함은 똑같은 실수를 인정하고 누구보다 진실되게 사는. 넌 정말 천재가 됐구나"라고 비아이를 향한 칭찬을 건넸다.

이날 MC몽이 발매한 신곡 '깨우지마'가 다름아닌 비아이의 프로듀싱 곡이었기 때문. 이에 MC몽은 "하나를 알려주면 열개를 만들어 버리는 아이가 역시나 내눈이 틀리지 않았구나.. 아픈만큼 그리고 혼난만큼 그리고 너의 팬들에 큰사랑을 받은 만큼 아팠고 더 노력하며 살았구나.. 고마웠다 그리고 새로웠어 처음으로 떨리는 이 두근거림도. 이젠 난 다 이뤘다 너에게 곡도 받고 ^^ 너도 꼭 나처럼 다 이루길 바래 팬들은 늘 널 사랑하니까. 절대 도망가지마 .. 더 뻗어나가라 천재야 …"라고 응원을 덧붙였다.

이후 '깨우지마'가 음원차트 1위를 하자 MC몽은 추가글을 올리고 "오늘 한빈이 팬 분들 감사한 마음으로 팔로워 받았다"며 "한빈이 프로듀싱 실력이 위대하다라는걸 증명하고 싶었는데 휴~ 다행입니다"라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MC몽은 21일 가수 소유, 시인 이병률과 함께한 아티스트 콜라보 프로젝트 'X by X'의 세 번째 프로젝트 '꿈'을 발매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MC몽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