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임원희, 前여자친구랑 헤어진거 아니었어? "휴대폰에 사진有" 깜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임원희가 전 여자친구의 사진을 못 지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이 전파를 탔다.

먼저 이날 김준호는 이상민을 향해 "여자만난다고 랍스터값 빌렸다더라"며 7년 전 이상민의 아픈 과거를 꺼냈다. 지석진은 "허세 부리지마라 여자들이 다 알아 랍스터 왜 시켰냐"며 안타까워하자, 이상민은 "그 분이 먹고싶다 했다, 돈 있을 땐 쉽지만 없으면 가게 된다"며 억울해했다. 이에 지석진은 "그땐 다른데로 틀었어야해, 남자는 자신감 있어야한다"며 위로했다. 

현주엽에겐 과거 서장훈과 현주엽 연고대전 라이벌을 언급,   지금 서장훈이 하는 예능 중 본인이 더 잘할 것 같은 것 있는지 묻자 그는 "장훈이 워낙 잘해 괜찮은데 연애 상담할 처지는 아닌 것 같다"고 해 폭소하게 했다.  

탁재훈 라이벌로 이상민을 꼽으며 "없으니 귀찮다, 대충 니네가 해라"며 떠넘겼다.  김준호는 이상민의 라이벌에 대해서 "'돌싱..글즈'?"라며  그의 전처인 이혜영이 출연한 '돌싱글즈'를 언급, 이상민은 발끈하면서도 "속으로 잘 되길 바란다"고 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날 임원희는 휴대폰을 감추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포착한 탁재훈은 "휴대폰 사진 왜 자꾸 감춰?"라며 수상해하자 임원희는 "옛 여자친구 사진 있어서 그렇다"며 황급히 숨겼다.  옆에 있던 이상민은 "나만 보겠다, 헤어진지 얼마 안 됐다며?"라고 물으며 궁금해하자 임원희는 "죽어도 안 된다 끝나고 보여주겠다"며 휴대폰을 황급히 숨겨 눈길을 끌었다.

앞서 23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에서는 임원희가 여자친구 있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날 임원희가 “여자친구 있었다가 작년말에 헤어졌다”며 갑자기 충격적인 폭탄 고백을 한 것. 모두 “이제 거짓말하나 왜 하필 헤어지고 말해?”라며 못 믿는 분위기를 보였다. 김희철은 “메타버스에 여자친구 있는거 아니냐”며 가상현실 여자친구로 몰아가기도 했을 정도.

하지만 임원희는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다 작년 말에 확실히 헤어졌다 진짜 사귄거 맞다”면서 “만날 때 얘기하려면 헤어져 있어, 반복됐다”고 밝혀 눈길을 끈 바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