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방예담·아사히·하루토·요시 '직진' 고백에 '설렘주의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1.28 09: 09

 YG 대형 그룹 트레저의 '직진' 고백이 연일 이어지며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가 한껏 치솟았다.
YG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 방예담·아사히·하루토·요시의 비주얼이 담긴 리릭 포스터(LYRIC POSTER) 4종을 게재했다.

비비드 컬러톤이 돋보이는 배경 속 멤버 개개인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졌다. 깊은 눈빛의 방예담,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아사히, 시크한 하루토, 패기 넘치는 분위기의 요시가 보는 이들을 빠져들게 했다. 
아울러 타이틀곡 '직진 (JIKJIN)' 가사가 또 한 번 베일을 벗어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You’re the one 기다려왔어' '너에게로 직진' '너에게로 직진 사랑에 미침' '이미 정답은 너 정해져' 등의 구절이 간결하면서 직관적이다. 전날 최초 공개됐던 가사보다 한층 더 과감해진 어법이 인상적. 타이틀곡 '직진 (JIKJIN)'의 변주와 강력한 사운드를 예감케 했다.
YG 측은 앞서 "추구하는 가치를 향해 거침없이 직진하는 청춘과 패기의 트레저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그에 걸맞은 강렬한 퍼포먼스와 역대급 뮤직비디오 역시 기대해 달라"고 전했었다.
트레저의 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은 오는 2월 15일 발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이 앨범 선주문량은 약 8일 만에 6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했다. 1차 집계 당시 피지컬 음반 발매까지 한 달가량 남은 시점이었던 점을 떠올리면 최종 주문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