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x김용준x펜타곤, '코빅' 출격..'웃음 빵빵' 설 특집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2.01.30 12: 43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설맞이 특급 웃음을 전한다.
오늘(30일, 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서는 설 연휴를 맞이해 종합 선물 세트 같은 꽉 찬 재미가 펼쳐진다. 특히 가수 환희, 김용준, 그룹 펜타곤이 깜짝 출연, 더욱 풍성한 명절을 선물할 전망이다.
환희는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존재감을 드러낸다. 황제성, 양세찬의 짓궂은 도발을 능수능란하게 받아치는가 하면, 파격적인 코러스가 어우러진 신곡 ‘나는 어쩌지 못해’ 무대도 보여준다. ‘코빅 엔터’에는 김용준이 출격한다. 김용준은 신곡 '이쁘지나 말지'로 ‘코빅 엔터’ 오디션 무대에 참가, 독보적인 가창력을 자랑한다. 그룹 펜타곤은 ‘취향저격수’ 코너를 지원 사격한다. 이들은 칼군무 퍼포먼스와 숨겨둔 예능감으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2022년 1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순위권 경쟁이 매우 뜨겁다. 신규 코너들이 선두권을 장악하며 기존 코너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는 것. 지난주 ‘결혼해두목’이 1위를 차지해 새로운 블루칩으로 등장했고, 2년 만에 귀환한 박나래의 ‘분장후설렘’ 코너도 2위에 오르는 저력을 뽐냈다. ‘취향저격수’ 역시 소수가 아닌 다수의 개그 취향을 저격하면서 2주 연속 순위권에 진입했다. 이날도 이들 새 코너가 어떤 신선한 아이디어로 포복절도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기존 코너 역시 탄탄한 내공으로 배꼽 저격에 나선다.
‘결혼해두목’에서는 이국주, 신규진, 정호철이 빈틈없는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방청객들과 유쾌한 소통을 하며 흥미를 더한다. ‘분장 후 설렘’의 박나래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빌런 캐릭터로 분장, 김해준과 은밀한 비밀 연애를 이어간다. ‘두분사망토론’에서 이상준, 박영진은 ‘여자친구가 알려준 정보로 투자한 주식’을 주제로 토론 배틀을 벌인다. 이 밖에 ‘사장님이 미쳤어요’, ‘금쫙가는 상담소’ 등도 설 명절을 책임질 비장의 무기를 준비했다고 해 3라운드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코미디빅리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