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마무 문별, 아이키 손잡고 딩고 '무브렉' 출격..'LUNATIC' 안무 비하인드 대방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마마무(MAMAMOO) 문별이 딩고 글로벌 채널 '무브렉'에 출격했다. 

딩고 글로벌 채널 DGG는 지난 2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별의 '무브렉' 영상을 공개했다. 

'무브렉'은 아티스트의 곡과 개성, 콘셉트에 맞는 배경에서 오로지 '퍼포먼스'에만 집중할 수 있는 콘텐츠다. 특히 이전과는 달리 아티스트가 직접 안무에 대한 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변한 '무브렉'의 시작을 알릴 문별은 지난 1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시퀀스(6equence)'의 타이틀곡 '루나틱(LUNATIC)'의 안무 창작을 맡은 댄서 아이키와 함께 안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문별은 "'루나틱'은 사랑하는 연인 사이에서 기울어지면 안 되는 퍼센티지가 한쪽으로 기울어진 권태기를 재치있게 표현한 곡이다"고 소개했다. 

'루나틱'의 안무가인 아이키는 "좋았다가 안 좋았다가 극적인 느낌을 확실하게 주려고 그 부분을 안무에 많이 표현해봤다", "'E'에서 'I'하는 가사에 맞춰서 서서히 적극적인 표현에서 소극적으로 변하는 그런 느낌을 한 번 표현해봤다" 등 챌린지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안무 탄생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했다. 

끝으로 문별은 '루나틱' 활동을 함께 해준 아이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이번 앨범은 나를 다시 태어나게 해준 음악이라 앞으로 열정이 더 생겼다. 많은 분께서 칭찬도 해주시고 기대도 해주셔서 앞으로는 조금 더 자신감 있는 음악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솔직한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농구장을 배경으로 스포티룩을 입고 등장한 문별은 노랫말을 살린 재치 넘치는 안무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 댄서들과의 완벽한 호흡으로 시선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해 보는 재미를 더하며 '무대 장인'의 진가를 뽐냈다. 

문별은 지난 1월 세 번째 미니 앨범 '시퀀스'로 컴백, 타이틀곡 '루나틱'으로 재치 넘치고 힙합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딩고 글로벌 채널 '무브렉'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