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더 베인X에이프릴 세컨드, 26~27일 '내 귀에 드라마' 콘서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밴드 '더 베인'과 '에이프릴 세컨드'가 오는 26일과 27일 홍대인근 프리즘 홀에서 '내 귀에 드라마 콘서트'를 개최한다.

26일 공연을 펼치는 더 베인은 파워풀한 감성 록보컬 채보훈의 원맨밴드로 JTBC 슈퍼밴드 3위를 차지한바 있으며 드라마 '이태원 클래스', '투깝스' 등의 OST를 가창했다. 2021년 12월 군전역 후 복귀활동 재개의  신호탄으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베인의 뒤를 이어 27일 무대를 밟는 에이프릴 세컨드는 다수의 무대와 페스티벌 무대로 인디씬 대표 흥부자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BTS 뷔가 불러 빌보드 79위로 차트인 한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OST '크리스마스 트리(Christmas tree)'의 작사, 작곡, 편곡을 에이프릴 세컨드의 보컬 김경희가 담당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tvN '도깨비', '사랑의 불시착', SBS '질투의 화신' 등 많은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해 이번 무대를 기대하게 만든다.

이번 '내 귀에 드라마 콘서트'를 기획한 프리즘 홀의 이기정 프로듀서는 "한류의 큰 축인 드라마와 음악인 OST가 함께 녹아있는 점을 포인트로 삼아 대중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것"이라며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내 귀에 드라마 콘서트'의 오프라인 관람은 프리즘 홀에서 26일 오후 7시 더 베인, 27일 오후 6시 에이프릴 세컨드의 순서로 볼 수 있으며 멜론티켓을 통해 에매가 진행중이다. 온라인 관람은 라이브앳에서 VOD 서비스를 이용해 3월 7일-3월 11일 5일간은 더베인, 3월 14일-3월 18일 5일간은 에이프릴 세컨드의 라이브 무대를 시청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프리즘 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