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유퀴즈' 반지 포착…♥현빈 약혼·결혼 반지 NO! 해프닝 일단락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2.02.17 15: 17

배우 손예진의 손가락에 예쁘게 착용된 반지는 연인 현빈과 약혼이나 결혼 반지가 아니었다.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준비한 협찬이었다. 그만큼 손예진과 현빈의 결혼이 화제라는 점이 증명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유퀴즈온더블럭’은 ‘내 머릿속에 OOO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는 손예진이 출연해 입담을 펼쳤다.
손예진은 MC 유재석과 친분에 대해서 이야기했고, 정일우와 결혼하기로 몰래카메라 했던 것을 언급했다. 또한 손예진은 자신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방송화면 캡쳐

이 가운데 조세호를 대신해 MC로 출연한 이말년은 “국민 첫사랑의 첫사랑 이야기가 궁금하다”고 물었다. 손예진은 지난 10일 현빈과 2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다. ‘유퀴즈온더블럭’ 촬영 당시에는 이 사실이 공개되지 않았으나 ‘유퀴즈’ 측은 ‘두 분의 결혼 축하합니다’라는 자막으로 응원했다.
또한 손예진과 현빈이 ‘사랑의 불시착’ 촬영 당시 스틸을 올리며 손예진의 결혼 소감도 전했다. 손예진은 ‘우리의 인연을 운명으로 만들어준 우리를 둘러싼 모든 것에 감사드린다. 우리가 함께 만들어갈 미래를 축복해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손예진의 손가락에는 반지가 반짝였다. 현빈과 결혼을 발표한 이후 처음으로 공개된 방송인 만큼 기대를 모았고, 오른손 약지에 착용한 반지임에도 이 반지가 약혼, 결혼 반지를 의미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에 대해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OSEN에 “손예진이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착용했던 반지는 약혼 반지나 결혼 반지가 아니다. 스타일리스트가 의상에 맞춰 협찬 받아 온 패션 반지일 뿐이다”고 밝혔다.
손예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유퀴즈온더블럭’은 시청률 3.4%를 기록했다. 지난 9일 방송된 141회보다 0.2%p 상승한 수치로, 손예진의 출연에 많은 관심이 쏠렸다는 걸 알 수 있는 부분이다.
한편, 손예진은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차미조 역을 맡았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