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지민♥이진욱 "저희 다음 달 결혼해요" 깜짝 '발표' (Oh!쎈 이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배우 한지민과 이진욱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17일, 배우 한지민, 이진욱의 소속사인 BH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BHIND' 케미 맛집 영업중. 지민x진욱의 상황극’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한지민과 이진욱이 출연한 영화 ‘해피뉴이어’의 비하인드 촬영 모습이 공개됐다. 촬영 후 식당에 도착한 두 사람.식당 사장은 서비스를 줬고, 두 사람은 사장님 서비스 반찬에 감탄했다. 사장은 한지민을 보더니 “얼굴도 예쁜데”라면서 이진욱을 향해 “사람은 얼굴보다 마음씨다”고 했고, 이진욱은 사장에게 “(한지민)마음이 진짜 예뻐요~”라며 공감했다.

두 사람이 식사하고 있던 중, 사장은 “저 하나만 물어보겠다”며 카메라로 왜 두 사람을 찍고 있는지 물었다. 한지민은 “우리 사이가 좋다, 추억을 남기려고 옷도 맞춰입었다”며 웃음, 이진욱은 “결혼해요 결혼,  다음달에”라며 상황극을 시작했다.

사장은 “아닌거 같은데?”라고 의심하자, 한지민은 “저희 결혼 안 하게 생겼어요?”라며 웃음, 사장은 “다음달 아닌것 같다”고 받아쳤다. 한지민은 “그럼 (결혼) 해도 될 것 같아요?”라며 궁금, 사장은 인상을 살펴보더니 이진욱을 향해 “여자를 거들어줄거 같다”고 했고, 한지민은 “결혼을 할까요? 결혼 해도 될까요?”라며 거듭 질문, 사장은 이진욱을 향해 남편감으로 “자상하고 가정적일 것 같다”고 했다.

반대로 이진욱도 사장에게 한지민이 (신부로) 결혼해도 될지 물었다. 사장은 한지민의 인상을 또 살피더니 “까탈스러울 것 같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빵 터진 한지민을 보며, 이진욱은 “정확히 보셨다, 제가 고생이 많아요~”라며 “예뻐서 제가 참고 살아요, 예쁘면 됐죠 뭐”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사장도 “감수해야지”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