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행·폭언' 정창욱의 두 얼굴.."하와이 폭행 사건 전말 충격적"(실화탐사대)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2.18 17: 41

2월 19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두 얼굴을 가진 것으로 드러난 유명 셰프 정창욱 씨의 폭행 사건 전말과 거짓말로 자신을 감추고 남자를 만나는 수상한 한 여자의 사연에 대해 방송한다.
지난 1월, 유명 셰프 정창욱 씨가 특수 폭행·흉기 위협 혐의로 입건되었다는 뉴스가 보도됐다. 
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친근하고 밝은 이미지로 유명했던 스타 셰프이자 최근에는 요리 유튜브 채널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런 그가 지난해 8월 하와이에서 함께 일정을 보내던 사람을 여러 차례 폭행하고 흉기로 위협을 가했다는 것. 

'실화탐사대'는 하와이 사건의 피해자들을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다. 그날 밤 하와이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정창욱 셰프는 하와이 폭행 논란이 공개된 이후 자신의 SNS와 유튜브 채널에 긴 사과문을 올렸다. 하지만 사과문 이후에 새로운 증언들이 나왔다. 그동안 정창욱에게 폭행과 폭언을 당했다는 사람들의 댓글이 속속 올라오기 시작했다. 
제작진은 수소문 끝에 정창욱 씨와 함께 일했던 또 다른 피해자들을 만날 수 있었다. 그들의 증언은 충격적이었다. 과연 그들에게는 어떤 일들이 있었던 것인지, 하와이에서 일어난 폭행 사건의 전말과 유명 셰프의 두 얼굴을 '실화탐사대'에서 공개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