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김윤주 코로나19 확진 "건강 이상 없다..자가 격리 중"[공식]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2.22 15: 21

옥상달빛 김윤주도 코로나19를 피하지 못했다.
김윤주의 소속사 매직스토리베리사운드 측은 22일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김윤주는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입니다. 다행히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이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OSEN DB.

현재 김윤주와 박세진이 진행하고 있는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는 박세진이 홀로 DJ 자리를 지킬 예정이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가수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 코로나 19 확진 
가수 '옥상달빛' 멤버 김윤주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입니다. 금일(22일) 옥상달빛 김윤주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김윤주는 예정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지침에 따라 자택에서 격리 중입니다. 
다행히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이며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소속 아티스트의 안전을 위해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옥상달빛 김윤주, 박세진이 매일 밤 10시부터 함께 진행하는 MBC 라디오 '푸른밤, 옥상달빛입니다'에 부득이 하게 불참하게 되며 오늘(22일)부터 김윤주의 격리 해제일까지 박세진 DJ 가 자리를 지킬 예정입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