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의힘' 조재윤, 새 스토리텔러 합류..3월 6일 첫방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2.02.23 10: 05

 tvN STORY ‘슈퍼푸드의 힘’이 새로운 스토리텔러 조재윤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슈퍼푸드의 힘’은 평균 기대수명 100세 시대를 맞아 인류의 수명을 끌어올린 생명 연장의 원동력을 찾아서 몸 속 장수 세포를 깨울 세계 각국 무병장수 건강법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지난 2021년에 방송되며 시청자들에게 전 세계의 유익한 장수 비법을 소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 2021년 11월 12회를 끝으로 잠시 재정비 기간을 가진 ‘슈퍼푸드의 힘’이 오는 3월 6일(일) 오전 7시 10분에 13회로 돌아온다. tvN STORY와 tvN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

tvN 제공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새로운 스토리텔러 조재윤이 건강한 식재료와 함께 건강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맞이하고 있다. 장수 인류를 위한 미래 식탁과 전 세계가 주목한 슈퍼푸드의 비밀을 소개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새롭게 스토리텔러로 합류하게 된 배우 조재윤은 깊은 연기 내공과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명품 신스틸러다운 연기력으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작품 밖에서는 여행, 캠핑, 낚시, 스킨스쿠버다이빙까지 섭렵해, 건강 관리에도 아낌없이 투자하는 셀프 메디케이션의 선두주자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건강과 힐링이 화두가 된 시대, 국내와 세계 각국의 슈퍼 푸드를 찾아 전천후 건강 헌터로 새롭게 변신한 스토리텔러 조재윤이 장수의 조건을 낱낱이 파헤친다.
'슈퍼푸드의 힘'은 3월 6일(일)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10분 tvN STORY, tvN에서 동시 방송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